FAQ
우리 펜션에 대해 자주묻는 질문들을 안내해 드립니다.
카테고리
질문및답변
예약 없이도 이용 할 수 있습니까?
온라인 사전예약을 원칙으로 합니다.
객실은 청결한가요?
침구류와 타올은 사용여부에 관계없이 모두 새것으로 교체하며
항상 깨끗한 객실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날짜 변경은 가능한가요?
예약 후 날짜 변경요청은 예약취소와 동일시 됩니다.
단, 10일전 예약변경은 수수료 없이 가능합니다.
수영복은 입어야 하나요?
수영복은 꼭 착용해주셔야 합니다.
모모의 다락방은 지하암반수로 수영장에 물을 채우며정화필터와 소량의 친환경 약품으로만 관리하고 있습니다.
섬유물질로 오염된 물은 다시 정수되지 않습니다.
공동으로 사용하는 수영장이므로 유의사항은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운영안내-
매년 6월초 부터 9월말 까지 운영
예약은 타인에게 양도 할 수 있습니까?
예약은 타인에게 양도 불가능하십니다.
개인정보를 담아 확정된 예약은 고객보호의무와 방문자의 최소책임 관계상의 계약을 의미합니다.
불의의 사고가 발생된 경우, 책임소재의 혼란이 될 수 있으므로 단순한 객실 양도의 의미를 넘어서는 범주입니다.
따라서 고객보호차원에서, 모모의 다락방과 예약자 본인과의 계약만이 유효함을 알려드립니다.
입금기한이 있습니까?
온라인 실시간예약시스템에서 예약 신청하신 후 24시간이내에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단, 당일예약과 하루전 예약은 바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취사가 가능한가요?
핫플레이트 전기레인지 등 각종 조리기구가 마련되어 있어 간단한 취사가 가능하지만 양념류는 준비해 오셔야 합니다.
직화로 굽는 육류와 냄새가 심한 생선류는 객실내에서는 금하오니 바비큐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브런치는 성수기에도 제공되나요?
비수기 성수기 구분없이 Coffee or 주스 or 우유, 샐러드, 스크램블에그, 수제소시지. 베이컨,베이글이 담긴 푸짐한 브런치가 제공됩니다.
(플레이트에 담긴 메뉴는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인원제한이 있습니까?
객실의 인원은 최대4인으로 고객의 안전과 여행의 쾌적함을 위하여 규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최대인원 초과시 환불없이 퇴실조치 합니다.
애완동물을 데려갈 수 있습니까?
죄송합니다.
애완동물은 동반 입실 하실 수 없습니다.
모모의 다락방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같이 쓰는 곳이므로 애완동물의 동반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여러 분들을 위한 규정이니만큼 애완견 애호가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문의

야놀자로 20일 데이라잇예약했는데

문패서비스,월풀,모닥불,바베큐 작성하는 항목이 없는데 혹시이용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