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겨울후가를 여수로 가려고합니다.
어른2 아이2이라 스파있는곳으로 보는데
사진상 스파가 야외에있는걸로 보여서요~
방과 야외사이에 따른공간이 있는건지 야외쪽에 있는건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