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예약관련 문의사항이 있어서 글남깁니다!
5월초에 페퍼민트 예약하려고 하는데 그때 개별 수영장은 이용가능한지, 만약 이용 가능하다면 수온도 조절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