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토요일(3월28일) 예약자 입니다.
4월 3일부터 수영장 사용이 가능하다고 봤던 것 같은데, 이번주는 미온수로도 사용이 불가능한건가요?
날씨가 어느정도풀려서.. 사용하는 곳도 보이길래 궁금해서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