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는 1박2일동안 한번밖에 못하나요??스파 이용하는데 요금도 내는지..
만약 펜션에 저녁쯤 도착하면, 바다가 잘 안보일거 같아서 그러는데.. 아니면 다음날인 아침에 하는게 좋을지,, 알려주시구요,
스파옆 개별 바베큐장 불판을 보니 고기불판이던데, 고기 종류는 상관없이 잘 구워지겠죠?
다른 펜션은 거의 목살 위주였다면 여기 노을과바다 펜션은, 숯불이 아닌건가해서요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