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금요일에 펜션가는데요... 픽업은되나요? 안되면 어디서 몇번타야되나요?
또 객실에 개별바베큐 먹을수잇는데가 잇나요?
그리고 펜션주변에 관광지 갈수잇는거리가 걸어갈수잇는거리인가요?
또 입실은 몇시까지인가요? 퇴실할때 점검받고 가야되는건가요?
그리고 제가 2박을하는데 나가거나할때 문잠그고가야되는건지..
그리고 펜션에 와이파이가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