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에 성인4명 갈려고 하는데
풀빌라 수영장 크기가 조금씩 다른거같습니다,
어느방이 제일 큰지 알려주세요.
그리고 성인이 수영할수있는크기는 되나요?
사진으로 보니 작아보여서요.. 수영장 사이즈를 수치로 좀 알려주세요
풀빌라 바베큐는 개인적으로 할수있나요?
아님 단체로 바베큐장에 가서 해야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