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 휴가를 여수쪽으로 가게 되어서 펜션을 알아보고 있는 중에 노을과 바다 이 펜션이 정말 마음에 들어서 문의드립니다.
저희가 애견을 3마리를 키우고 있는데 모두 소형견으로 작은 아이들이고 그 중에 한명은 아직 1년도 안된 강아지 입니다.
종은 말티즈 2마리와 요크셔테리어이구요
혹시 애견 동반 가능한가요? 금액을 일정 지불 할 수도 있습니다
모두 대소변 잘 가리니 저희가 배변 패드를 가지고 가면 거기에 대소변을 봅니다.
물론 투숙객 분들에게 폐가 안 가도록 저희가 주의를 기울일 것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