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남기기
저희 펜션과 함께한 추억 한가득 남겨보세요~
[Re]: 영원하고 싶었던 1박 2일
아름다운산골 : 2012,05,07 23:54   |   조회수 : 589
함성수님!  따끈하고 좋은 말씀들로 가득찬 여행후기 감사드립니다.

산골의 홈페이지속 사진에서 보신것 보다는 산골의 실재 모습이 조금은 더 보기 좋으셨을겁니다.

아마도 산골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독특한 산골의 건축물들을 담아내기에는 사진이 역부족인가 봅니다.

바비큐를 하실때 예고없이 쏟아진 비에 당황하셨을건데 산골 실장님이 민첩하게 파라솔을 준비하셔서 더 운치있게 드셨나봐요.  우리 실장님 화팅!!

산골지기는 어린 아들 생일겸 어린이날이란 핑계로 산골에 출근을 하지 않아 뵙지를 못했네요..^*^

아름다운 산골은 젖먹이 아기부터 나이드신 어르신분들까지 함께 할 수 있는 가족펜션을 지향한답니다.

아이들을 위해 다락을 만들고 다락에서 누워 하늘을 보거나 다락과 연결된 테라스에서 아름다운 자연을 볼 수 있게 만들고 구들방에서는 아궁이에서 장작불을 지펴 어르신들 뜨끈뜨끈하게 허리도 지지고 옛 향수에 젖으 보실 수 있는 곳입니다.

날씨가 더워지면 펜션계곡에서 다슬기와 물고기도 잡고 물놀이를 즐기며 즐기실 수 있답니다.

지금은 색다른 체험거리를 만들어 드리는 산골이 되기 위해  온가족이 함께할 체험장과 다용도 세미나실 공사를 진행중입니다.

다음번 산골에 들리셨을때에는 더 아름답고 멋진 "아름다운 산골"이 되어 있을것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산골에서 다시 뵙게 되길 바래봅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자동입력방지번호 83915
내용